공지사항
 

ee662ac9fe131fcf9a75a50a8d465da8_1459151414.331.jpg

 

[스포츠서울]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전문 기술을 가진 전문직을 동경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. 직장인, 구직자들의 공통 관심사인 취업, 스펙쌓기 때문에라도 전문 자격증 몇개쯤은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, 소방기술사·소방시설관리사·건축전기설비기술사·전기기능사 등 소방, 전기 분야 실무 관련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.

이는 건물의 고층화·대형화 추세에 따라 소방·전기 설비 및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면서 소방, 전기 분야 실무 인력의 필요성도 커졌기 때문이다.  

소방, 전기 전문 기술인 양성 교육 기관인 ‘모아학원_㈜모아티앤이’가 스포츠서울 2016년 ‘전문 교육 브랜드 분야 소비자 만족대상에 선정됐다. 

소비자 만족대상은 스포츠 서울이 주관하는 행사로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고 있고 향후, 그 성장 잠재력과 가치성이 높게 평가되는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되며,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.  

모아학원_㈜모아티앤이는 ‘혁신적인 교육을 통해서 좀더 나은 삶을 살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’는 V비전을 가진 17명의 기술사들이 공동 투자해 설립되었으며 투명한 재정공개와 수익의 10% 이상을 사회에 환원해 나눔과 배움이 공존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교육브랜드 전문기업이다.

소방, 전기 실무자 양성 전문 교육 기관으로서는 최초로 단계별 실무과정을 통해 전 교육과정 커리큘럼화에 성공해 많은 합격자를 배출했다. 또 소방, 전기 실무자 양성 전문 교육과정 세분화를 통해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보다 전문적인 실무자 양성 교육기관으로 도약하고 있다. 

모아학원_㈜모아티앤이는, 수익금의 10%이상을 사회로 환원하고, 지차체와 함께하는 기업 봉사활동 행사 등 더불어 나아가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고 있다. 

황모아 대표이사는 “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 싶다” 라고 말하며 “교육의 나눔과 봉사의 마음을 기업 이념의 바탕으로 삼고 앞으로도 후임양성에 전력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”라고 말했다.  

이어 황 대표는 “‘소비자 만족대상’에 감사하고 보람을 느낀다.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방, 전기 분야 실무자 양성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후임 양성뿐만 아니라, 실무자들의 개선된 근무환경까지 컨설팅 해줄 수 있는 사회적인 나눔 기업 ㈜모아티앤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 
채승룡기자 ssit@sportsseoul.com